22 marzo, 2013

INFINITE - 그리움이 닿는 곳에 / Still I Miss You [Hangul + Romanization] Lyrics



눈물이 나오질 않아
nunmuri naojil anha
괜찮아진 줄 알고
gwaenchanhajin jul algo
오랜만에 이 거리에
oraenmane i georie
나선 건
naseon geon
실수였나 봐
silsuyeotna bwa
안녕
annyeong
차갑던 너의
chagabdeon neoe
안녕
annyeong
그 목소리가
geu mogsoriga
날 스쳐가는
nal seuchyeoganeun
바람 속엔
baram sogen
여전해
yeojeonhae
너는 어디쯤에
neoneun eodijjeume
있을까
isseulkka
어떻게 지낼까
eotteohge jinaelkka
나의 그리움이
na-e geuriumi
닿는 곳엔
dahneun gosen
있을까
isseulkka
어쩌면
eojjeomyeon
너도
neodo
어쩌면
eojjeomyeon
나와 같은 바램들로
nawa gateun baraemdeullo
그리워할까
geuriwohalkka
나는 니가 없어
naneun niga eobseo
힘들어
himdeureo
모든게 어려워
modeunge eoryeowo
숨쉬는 순간 마다
sumswineun sungan mada
니 생각이
ni saenggagi
괴롭혀
goerobhyeo
애써도
aesseodo
애써도
aesseodo
되살아나는 너의
doesarananeun neo-e
흔적에
heunjeoge

nan
두려워
duryeowo
우리 처음 손을 잡던
uri cheoeum soneul jabdeon
어색한 그 날처럼
eosaeghan geu nalcheoreom
혼자 지낸 나의
honja jinaen na-e
하루하루도
haruharudo
아직은 어색해
ajigeum eosaeghae
안녕
anyeong
차갑던 너의
jagabdeon neo-e
안녕
annyeong
그 목소리가
geu mogsoriga
여전히 맴도는
yeocheonhi maemdoneun
이 거리를
i georireul
걷는다
geotneunda
너는 어디쯤에 있을까
neoneun eodijjeume isseulkka
어떻게 지낼까
eotteohge jinaelkka
나의 그리움이
na-e geuriumi
닿는 곳엔
daneun gosen
있을까
isseulkka
어쩌면
eojjeomyeon
너도
neodo
어쩌면
eojjeomyeon
나와 같은 바램들로
nawa gateun baraemdeullo
그리워할까
geuriwohalkka
나는 니가 없어 힘들어
naneun niga eobseo himdeureo
모든게 어려워
modeunge eoryeowo
숨쉬는 순간 마다
sumswineun sungan mada
니 생각이
ni saenggagi
괴롭혀
goerobhyeo
애써도
aesseodo
애써도
aesseodo
되살아나는 너의
doesarananeun neo-e
흔적에
heunjeoge

nan
두려워
duryeowo
더딘 후회
deodin huhoe
헛된 바램
heotdoen baraem
그래도 내 맘은
geuraedo nae mameun
다시 널
dasi neol
되찾고
doechatgo
싶어
sipeo
보고 싶었다고
bogo sipeotdago
미안했었다고
mianhaesseotdago
서툴렀던 내가
seotulleotdeon naega
많이 후회 하고
manhi huhoe hago
있다고
itdago
너에게
neoege
너에게
neoege
용길내어 말하고
yonggilnae-eo marhago
싶은데
sipeunde

neon
어디에
eodie
어디에
eodie

neon
어디에
eodie
나의 그리움이
nae geuriumi
닿는 곳에
dahneun gose

neo
있을까
isseulkka




---
Credit
Hangul ~ MelOn
Romanization ~ Vainilla Sub's by. SooLen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

Thanks for your comment ♥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